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세화2리 해녀의집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by 심찬 2022. 5. 14.
반응형


제주 세화2리 해녀의집 갈치조림 고등어구이

 

KBS에 방영되었다고 하네요.

해녀의집식당입니다.

외관이 돌로 장식된 건물입니다 ㅎ

갈치조림, 오분작뚝배기, 모듬물회, 고등어구이 등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물회전문 이라고 크게 붙여놨네요.

건물 겉은 돌이 붙어있어 독특합니다 ㅎ

내부에 들어서면 천장에 싸인들이 상당이 많네요. 약간 방명록 같은 느낌이네요 ㅎ

자리에 앉아서 보고 바깥 뷰가 상당히 좋아요.

여기는 이 뷰 때문에 점수를 좀 주고 싶어요.

자리가 넓지는 않은데 10 테이블 정도 있어요.

메뉴판입니다.

저희 가족은 은갈치 조림 2인 (중) 4만5천원 (공기밥 별도)

고등어구이 1만5천원

주문했어요.

은갈치조림이 좀 비싸네요.ㅠ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갈치 조림이 제주에서는 어디가나 조금 비싼 편이라 감안하고 먹어봅니다.

 

 

딱 생각했던 갈치조림 맛입니다.

약간 달달하면서도 칼칼한 전형적인 은갈치 조림

아는 맛이지만 제주 왔으니 먹어야 하는 그 음식 ㅋㅋ

 

기대가 별로 없었던 고등어 구이인데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약간 옆 부분이 탄게 아쉽긴 하지만 대신에 (탄부분 제거하고) 바삭한 식감으로 먹기 좋았어요.

 

 

세화2리 해녀의집 식당

위치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