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고흐의 정원 : 갈만한 곳 추천

by 심찬 2022. 5. 15.
반응형

제주 고흐의 정원 : 갈만한 곳 추천

 

"고흐의 정원"

 

나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여유롭게 구경도 하고 파충류도 만져보고 고흐 그림 감상도 하고, 아이들도 좋아했습니다.

 

(사람이 많이 없다는 건,,,

인기가 없다는 말일 수 있으나...

나는 좋았습니다 ㅋㅋ

그거면 된거지 ㅎㅎ)

 

주차장이 널찍한편 ㅎ 매표소 쪽으로 입장

 

 

이용 요금이 비싼편인데

네이버에서 거의 반값에 구매가 가능하니 꼭 네이버에서 티켓 구매하세요

네이버 예매할 때 가격이 수시로 변경되는 듯 해요. 현재 기준 7천원이네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6천원대였어요 ㅎ

2002년 5월 기준 가격

 

들어가보니 예쁜 포토존들이 반겨줍니다.

아이가 사진찍어달라고 포즈 취함 ㅋㅋ

 

미로 공원이 반겨 주는데 생각보다 출구 찾기가 쉽지 않았어요 ㅎ

 

돌담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

 

이런 포토존 너무 좋아 ㅎㅎ

꽃길만 걷자~!~!

추억의 공중전화 박스를 이렇게 예쁘게도 만들어 놨어요

여기서도 사진 한 장 ㅎㅎ

 

고흐의 공인 정원 인증샷이라 해야하나. 

티켓과 연결해서 고흐의 얼굴을 완성해봅니다 ㅎㅎ

(내 손 뭔가 좀 뭉툭해 보이는건 기분탓인가 ㅋㅋㅋ)

또 하나 유명한

옥상전망대로 가봅니다

 

옥상전망대 올라서니 미로 공원이 한 눈에 보이네요.

그리고 가운데 고흐가 똭 보입니다 ㅎㅎ

 

아이들이 좋아할 파충류관 ㅎㅎㅎㅎ

한 두마리 정도 만져볼 수 있고, 체험할 수 있는 곳

숨어있는 도마뱀 찾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ㅎㅎ

아이는 숨은 그림 찾기 하듯 도마뱀을 찾습니다.ㅎ

다양한 모양의 파충류들이 눈을 사로 잡아요.

저는 이런 겂이 별로 없는 줄 알았는데.... (나이가 먹어서 그른가..) 좀 겁나네요 ㅎㅎㅎ

 

개구리, 두꺼비 종류도 있구요.

 

열대어, 물고기들도 보여요.

 

거북이 자태가 늠름 하네요 ㅎㅎ

 

중간 아래 노랑 뱀은 꺼내서 만져 볼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느낌이 으으으 ㅎㅎㅎㅎ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놀라웠어요 ㅎㅎ

토끼도 있는데 당근 줄 수 있어요. 당근 하나 정도 주는 체험할 수 있어요 ㅎ

(많이 주면 아야 한대요 ㅎ)

 

AR 뮤지엄이 있는데요. 여기 생각보다 재미있어요 ㅎㅎ

 

어플 설치하면 그림들이 막 움직이는데요 ㅎㅎ 생각보다 재미있네요.

 

사진찍고 노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그림이 상당히 많아요 ㅎ

 

 

이거 사진 찍을 때는 몰랐는데 나무를 안는 모습으로 찍어야 했더군요 ㅎㅎㅎ

 

모든 곳이 포토존입니다. ㅎㅎㅎ

 

신비한 공간도 있어요. 마치 동화 속에 들어온 기분이었어요 ㅎ

 

환상의 공간. 저는 이 공간이 너무 신비롭웠어요.

 

유명한 별이 빛나는 밤~!

 

그림 속으로 들어간 아이들 ㅎㅎ

 

구경거리가 넘쳐나는데 사진에 모두 다 담을 수 없네요 ㅎ

 

나와서 이제는 카페에서 커피 한 잔 합니다.

 

기념품을이 소소하게 있어요 ㅎ

 

카페 공간도 예뻐요 ㅎ

반대편에는 고흐 얼굴이 있구요 ㅎ 

공간도 널찍합니다.

커피와 조각케익들을 주문하구요. 

 

가격 정보 확인하세요. 가격은 쏘쏘한 편 ㅎㅎ

 

이 카페가 좋은게 두 가지가 있는데요.

첫째는 토스트 무료 ㅎㅎㅎ 직접 토스트로 구워서 잼 발라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굿 ㅎ

 

두번째는 아이가 좋아하는 색칠하기 (컬러링) 놀이가 있어요.

아이가 세 장이나 칠했어요 ㅎㅎ

 

고흐의 정원에서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아이가 있어서 여유는 사치이지만 나름 여유있고 다채로운 체험이었습니다.

 

 

 

고흐의정원

장소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