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카페 그리트 / 뷰가 좋은 / 귤잼라떼 추천

by 심찬 2022. 6. 8.
반응형

제주 카페 그리트 / 뷰가 좋은 / 귤잼라떼 추천

 

표선해수욕장 근처 길가에 위치한 그리트 카페 입니다.

초록초록 밭뷰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귤이 나는 계절에는 귤 나무 밭이 보입니다.

 

 

신식 건물로 보여집니다. 얼마 안된 신상 느낌 나네요 ㅋ

 

주차가 조금 애매한데요. 그냥 길가에 추자합니다. 주차 공간이 딱 정해져 있진 않고 길가에 대충 여기 대면 되겠다 싶은 곳에 주차하고 들어갑니다.

 

알록달록 표지판이 예쁘네요 ㅋ

 

It's a greet time! 

그레이트를 살짝 바꿨나봐요 ㅋ

 

도로 뷰인데, 참 놀라워요 ㅋㅋ

도로뷰인데도 아름답쥬 ㅋㅋㅋ 카페 내부는 조용하기 때문에 돌담과 도로와 건너편 나무들이 조화로워요 ㅋ

 

요런 아기자기한 공간도 있구요.

 

한쪽에는 야외 공간도 있지만,,, 사실 메인뷰는 따로 있어요

 

바로 이 뷰인데요. 아쉽게도 아직은 귤이 열리지 않아서 나무들인데 이것마저도 좋았어요.

초록색을 바라보며 마시는 아메리카노 한잔이 굿 ㅎㅎ

 

메뉴를 살펴보면

아메리카노 한잔과 귤잼라테를 시킵니다.

 

귤잼라떼 달달하니 당충전 하기 좋아요 ㅋㅋㅋㅋ

귤잼스콘도 추천합니다. ㅎㅎㅎ 굿굿

여유를 좀 즐기고 싶은데 현실은 육아로 아이 따라다니기 였더라는....ㅋㅋㅋㅋㅋ

 

표선해수욕장 근처입니다.

다음에 애들 더 크면 한 번 더 가보자 ㅋㅋ

 

 

카페 그리트 위치 정보

 

 

\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