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로운 청해원 옥돔구이 해물뚝배기 한치물회 / 맛집 강추

by 심찬 2022. 6. 9.
반응형

 

제주로운 청해원 옥돔구이 해물뚝배기 한치물회

 

제주느낌 물씬나는 음식들

한식이 먹고 싶은 사람 여기는 꼭 가세요.

 

 

밥집은 밥이 맛있어야죠 ㅎㅎ

 

세트메뉴가 있네요. C세트 (옥돔구이+ 해물뚝배기 + 찰솥밥) 선택했어요. 그리고 한치물회 추가!!!

 

단품 한치물회를 시키면 찰솥밥이 또 나와요 ㅎㅎ

 

 

C세트에 포함된 찰솥밥 2개와 한치물회 시켜서 나오는 찰솥밥 1개 ==> 찰솥밥 3개 나오니 주의 ㅋㅋ

야무지게 누룽지도 먹어야쥬 ~~~~

 

반찬이 정갈하니 좋아요 ㅋ

 

뚝배기와 옥돔구이, 한치물회 굿굿

 

 

된장 베이스 뚝빼기에 다양한 해물이 보이시죠 ㅎㅎ 1인분이기에 바다의 맛이 듬뿍 담겨 있어요.

 

옥돔구이가 생각보다 맛있어서 놀랐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좋더군요.

고등어만 먹다가 옥돔 먹으니 뭔가 고급진 생선 느낌!~

 

한치 물회는 처음 먹는 것 같은데 시원하니 맛나요 ㅋㅋ 한치가 탱글함이 좋네요 ㅋㅋ

좋았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았어요. 강추~!

 

 

제주로운 청해원 위치 정보

섭지코지 근처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