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맛집 표선우동가게

by 심찬 2022. 6. 10.
반응형


제주 맛집 표선우동가게

\


제주 여행 중 맛있게 먹은 우동집 강추합니다
여행 중에 무슨 우동을 먹나 생각할 수 있으나
이 집은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맛집입니다.

먼저 가게 외관이 아담하니 깔끔합니다. 과하지 않게 정갈한 외관입니다.


작은 우동집입니다. 주차공간이 4대 가량만 가능해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저는 골목 어딘가에 잠시 주차했습니다.


가게가 그리 크진 않습니다.그런데 직원 수는 네다섯 분이 계시더군요.

처음엔 좀 의아했어요. 우동 파는데 직원이 왜이리 많은건가 싶었어요.


자리에 앉아 메뉴를 봅니다. 기본온우동부터 덮밥류, 텐동, 불고기 카레 덮밥 등 일본식 우동 및 튀김류가 보입니다.

 

뒷면에는 생등심 돈까스와 치즈 돈까스도 보입니다.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텐푸라 가게 우동(1만원)과 생등심 돈까스(9천원)입니다.

 

세트에 포함된 튀김도 나왔습니다.

갓 튀긴 튀김은 언제나 맛있습니다. 튀김 종류가 다양하고 신선해 좋습니다.

 

일단 맛부터 설명하자면 강력추천입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우동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맛있는 우동입니다.

제주 여행이 특별해지는 우동 맛이었습니다.

튀김과 돈까스 역시 맛있습니다. 우동이 훌륭해 빛을 못받는 듯한 느낌인데 이 역시 기본을 훌쩍 뛰어넘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먹고 싶었으나 작은 뱃고리가 아쉬울 따름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생각나는 우동 국물은 텀블러에 넣어 다니고 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특별한 음식이 아니더라도 맛있는 우동 한 그릇이 여행을 특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정말 맛집은 여행을 풍족하게 합니다.

 

이런 맛집은 왜 내가 사는 주변에 없는걸까....

 

 

 

제주 표선우동가게 위치정보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