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서귀피안 베이커리 / 카페 추천

by 심찬 2022. 6. 11.
반응형

 

제주 서귀피안 베이커리 / 카페 추천

 

 

여기는 정말 뷰가 환상적인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뷰가 너무 좋아서 깜짝 놀랐고, 멍하게 바다멍을 즐겼습니다.

(현실은 뛰는 아이 쫓아다니기;;;)_

강력 추천하는 카페~!

 

먼저 외관이 깔끔합니다.

 

먼저 주차장이 있기는 한데 건물이 크고 방문객이 많아 상대적으로 주차장이 협소한 편입니다.

운좋게 주차하기는 했지만 성수기에는 주차가 힘들 수 있습니다.

각 층마다 컨셉이 있는듯 한데요. 베이커리 카페, 서귀피안 라운지 등이 보이네요.

 

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정말 미친 뷰입니다. 사진에 다 담기지 않는 아름다운 파노라마 뷰가 펼쳐집니다.

여기는 빙산의 일각이고, 이런 창이 쭈~욱 있습니다.

옥색 빛깔을 사용한 깔끔한 인테리어 입니다.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다양한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 먹고 싶어 ㅋㅋㅋㅋ 눈 돌아갑니다.

 

빵 보는 재미도 있어요. 뭘 먹을까 고민을 백 번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요즘 다 이정도 하죠.

빵 사진만 너무 찍었나;;;

 

더운 여름 아아는 국룰이죠. 아아 가격이 좀 나가네요;; 빵 두어개, 커피 한잔 아이 음료 이것저것 하다보면... 읔

 

커피와 뽀로로 음료도 주문했고요. 빵도 구매했어요. (빵이 뭐였더라;;_)

 

아이가 좋아하는 초코빵인데... 다들 이거 뭔지 아시죠?ㅋㅋㅋ

이미 다 분해된 상태로 사진 찍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배고팠는지 빵 하나를 더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망고크로핀 ? 6천8백원 ㅎㅎ

 

얼그레이 크로아상도 맛나보여요 ㅋㅋㅋ

 

결국 이걸로 하나 더 겟 ~~!!

 

창 밖 보면서 물멍 때리기 좋은 카페입니다.

제주 여행하면서 기억에 길이 남을 장소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위층으로 올라가니 아래층보다 조용하더군요. 사람도 적구요.

 

이런 포토존? 도 있습니다. 모델 포즈 취하면서 사진 찍기 놀이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날씨도 좋고 바다가 예술입니다.

 

 

다음에 또 가고 싶은 카페입니다.

하루 종일 앉아서 여유를 즐겨도 좋을 카페입니다.

 

제주 서귀피안 베이커리 카페 강력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