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맛집 월정리갈비밥 강력추천

by 심찬 2022. 6. 14.
반응형



제주 맛집 월정리갈비밥 맛집 추천

 

월정리 주변에 가신다면 여기는 꼭 들러 보세요.

정말 맛있네요~~ㅎㅎ

 

건물 바로 앞에 주차 자리가 있는데요. 4~5대 정도만 주차가 가능합니다. 월정리 해수욕장의 무료 주차장에 주차하고 이곳으로 걸어와도 괜찮습니다. 건물 바로 앞 자리는 이미 만차여서 월정리 해수욕장 무료 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 왔습니다. 걸오 오면서 다른 가게들 구경도 하고 여유를 가지는 것 역시 여행의 묘미죠 ㅎ

 

영업시간은 점심 시간과 저녁시간이 나뉘어 있어요 11시부터 2시30분까지, 저녁은 5시부터 7시30분까지만 영업하네요. 제주 여행 동안 방문하고자 하는 곳의 영업 시간은 꼭 확인해 줘야 합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제주 흑돼지 양념구이 덮밥 14.5 매운 양념구이 덮밥은 14.9입니다. 멘보샤도 하나 시켜줍니다. 5천원.

기본적으로 미내 냉면이 포함되어 있어서 물냉과 비냉 중 선택합니다.

 

 

안심식당으로 선정되어 있고,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내부 공간에 사진찍기 놀이 하기도 좋아요.

음식이 나왔는데요.

주문한 음식을 이 녀석이 서빙합니다. 아이가 좋아하더군요. 저도 신기했습니다 ㅎ

 

 

음식을 내리고 확인 버튼을 눌러주면 돌아갑니다.

매운 양념과 그냥 양념이 있는데요. 매운 양념은 좀 매운 편이긴 하나 밥과 함께 먹기에는 좋더군요. 매운 양념과 물냉이 궁합이 잘 맞고, 그냥 양념은 비냉과 궁합이 잘 맞는듯 합니다.

양이 적은 것 같았는데, 먹다보니 양이 넉넉하니 충분합니다. 밥이 잘 안보여 그런가봐요 ㅎ

맛은 아주 일품입니다. 전주에서 먹었던 연탄 불고기 진미집과 그 맛이 비슷합니다. 진미집은 김밥과 함께 먹는데, 여기서는 밥과 냉면을 함께 먹으니 색다르네요. 맛은 정말 맛있어요 ㅎㅎ 강력 추천해요 ㅎ

딱새우도 한 마리 올라가 있는데.. 음.. 이건 제주 느낌이 나서 좋은데 굳이 없어도 될 듯한 ㅋㅋㅋ

냉면이 양은 작지만 함께 먹으니 궁합도 좋고, 깔끔하네요 ㅎ

멘보샤는 아주 뚱뚱합니다. 맛도 좋아요. 뚱뚱한 2개 인데 새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요 ㅎ

아주 맛있어서 기억에 남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줄 서서 먹을 곳 같아요. 성수기에는 먹기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게요~~ㅎ

 

 

 

제주 맛집 월정리갈비밥 위치 정보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