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스누피 가든 /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by 심찬 2022. 6. 16.
반응형

 

제주 스누피 가든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스압 주의!~~!!! / 사진이 많아요 ㅋㅋ

 

스누피 가든에 방문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듯 하여 방문했는데 내가 더 좋았던 곳 ㅋㅋㅋㅋ

넓어서 힘들었지만 기억에 남고 재미있었던 곳 ㅋㅋㅋㅋ

주차장이 상당히 넓어요. 여기 사진에 보이는 메인 주차장이 있고 길 건너편에는 여기보다 더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주차 요원들이 많더라구요. 즉, 사람이 엄청 많다는 점!!!

 

건물이 아주 깔끔한데요. 처음에는 이 건물이 전부인 줄 알았는데 ㅋ 이건 시작에 불과했어요 ㅋㅋ

 

가격 정보 확인하세요. 성인 1만8천원, 어린이 1만2천원입니다.

36개월 이전 아이는 무료 ㅎ

 

 

올라가는 길에 보이는 스누피 가든의 정원이 상당히 공을 들였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물 안쪽에서 인증샷 하나 찍어줍니다. 곳곳이 사진찍기 좋은 공간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사진찍기에 여념이 없네요.

 

빨간 개집 하나 가져가고 싶게 생겼네요 ㅋㅋㅋㅋ

 

스누피에 등장하는 등장 인물들에 대한 정보가 벽면에 나와 있어요. 연이 걸린 큰 나무가 실내에 있어요 ㅋㅋ 

스누피를 잘 봤다면 하나씩 무슨 의미인지 알텐데... 잘 몰라요 ㅋㅋㅋ 몰라도 그냥 구경해도 좋아요 ㅎㅎㅎ

 

그저 단순하게만 보였던 스누피가 철학적 내용을 담은 대사들이 많더라구요. 하나씩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관계도를 표현한 벽면도 보입니다.

 

아 귀여워 ㅋㅋㅋ 스누피 저거 너무 귀엽잖아 ㅋㅋ

 

여기도 포토존 ㅋㅋㅋ 뽀뽀하면서 찍어야는데 ㅋㅋㅋㅋ 아이는 그냥 포즈 취하네요 ㅋㅋ (역광이라 아쉽 )

 

변화가 필요해, WHAT I NEED IS A CHANGE. 제 모습을 보는 것 같네요 ㅋㅋㅋ 변화가 필요한데 그냥 누워있는 제모습..ㅋㅋㅋㅋㅋ 변화하긴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벽면에 꾸며진 것들 하나씩 읽어보고 싶었는데... 그럴 여유는 없었어요 ㅋㅋ(아이들 때문에 ㅋㅋㅋㅋ)

 

 

아 맞다. 웨건에 아이들 태우고 다녔는데, 이거 없었으면 정말 큰일날 뻔 ㅋㅋㅋㅋㅋ 웨건이나 유모차 가져가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별인가요. 눈인가요. 예뻐요~~ 

 

만화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입니다. 깨알같이 꾸며놓은 공간들이 이색적이고 환상적입니다.

 

스쿨버스를 스누피가 운전하네요 ㅋㅋ 피너츠 타운 ㅎ

 

책걸상이 있는 학교입니다. 지금 사진 뒤쪽으로 사람들이 모여있는데요. 무료로 엽서를 꾸며볼 수 있어요. 스탬프와 무료 엽서가 있는데, 글도 쓸 수 있고 엽서를 꾸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른 층으로 이어지는 공간들도 깨알같이 꾸며져 있어요. 하나씩 다 읽어보고 싶네요 ㅎ

와 여기는 정말 힐링되는 공간입니다. 뭔가 계속 앉아서 멍때리고 싶은 공간이었어요.

 

색감이 참 예쁩니다. 메일함이 파란색이네요 ㅋ

 

 

볼거리가 끊임없이 나옵니다. 스누피와 당구 한판, 체스한판 두고 싶은 ㅋㅋ

 

이 공간도 좋았어요. 나는 여행의 위대함을 믿어~!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구요. 우리도 한 장 찍자 ㅋㅋㅋㅋ

 

여기도 참 이쁘다 ㅎㅎ

 

실내에 까페가 있는데요. 아이스크림과 아아를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마름에 가격은 안 중에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렴하진 않아요 ㅋㅋ)

 

기념품 구매 공간이 있는데요. 스누피 하르방 이쁘네요 ㅎ 제주느낌이 좋네요. 구매할 뻔 ㅋㅋㅋㅋㅋ

이거 살까 말까 고민 많이 했는데........ 그냥 살껄 ㅋㅋㅋㅋㅋ

 

물건 종류가 상당히 많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인형보다는 피규어 하나 있으면 구매하려 했는데... 아쉽게 없더라구요. 

책상에 올려 놓을 작은 스누피 피규어를 기대하고 찾아봤는데 없어서 아쉽....  

 

야외 공간으로 나옵니다. BORN TO SLEEP. 부럽 ㅋ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야외 공간이 시작됩니다. 공간이 엄청 넓어요. 실내 공간만으로도 상당히 넓었는데, 3분의 1도 안되는 공간이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ㅋㅋㅋㅋㅋㅋㅋ 규모에 좀 놀랐어요. ㅋㅋㅋㅋ

 

 

 

지금 우리가 있었던 공간은 실내 공간이었는데, 그저 건물 하나에 불과합니다. ㅋㅋㅋㅋㅋ

지도에 표시된 동선으로 본격적으로 스누피 가든을 구경합니다. 와... 와... 정말... 우와....

 

가든을 산책하는 과정이 정말 힐링입니다. 스누피와 함께 가든을 거니는 느낌입니다.

유모차나 웨건을 끌고 다닐 수 있기는 하지만 길을 잘 찾아 다녀야 해요. 사람이 갈 수 있는 길과 유모차/웨건이 갈 수 있는 길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길을 잘 보고 다녀야 해요. 유모차 길 표시가 있긴 하지만 가든이 워낙 넓어서 ㅋㅋㅋ 못보고 지나칠 수도 있거든요 ㅎㅎ

구경하는 재미, 산책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캠프파이어 하고 싶네요 ㅋ

 

나무집과 나무 다리 ㅎㅎ

 

숨어있는 스누피 찾기 ㅋㅋ

 

 

야구장도 있어요 ㅋㅋㅋ 스누피에서 야구 에피소드들이 많이 나왔던 듯 해요 ㅋ

 

거대한 둥지와 같은 공간이 있는데, (돌로된) 알도 있어요 ㅋㅋ

농장인지 학교인지 이런 공간도 있는데... 여기쯤 오면 완전 지쳐있어요 ㅋㅋㅋ

 

저는 이 풍경이 너무 좋네요 ㅎㅎㅎ

 

야외공간은 사진이 많이 없네요. 아이들 돌보느라 걷느라 사진찍느라 웨건 미느라,,,, 정신이 없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웨건에서 나와서 걷고 싶어해서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스탬프 찍기 놀이가 있는데, 각 지점에 스탬프를 찍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놨어요. 약간 보물찾기 하듯 스탬프 찍는 장소 찾기를 아이가 좋아했어요. 좋아함을 넘어서 환장하더군요 ㅋㅋㅋㅋㅋ

 

아이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족과 함께 가기 좋은 제주 명소, 스누피 가든입니다.

 

강력추천합니다.

 

하루 날 잡고 가셔야 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