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머룬스테이74 세화 주변 숙소 추천

by 심찬 2022. 6. 17.
반응형

 

제주 머룬스테이74 숙소 추천

 

 

2022년 4월 평일기준 2박 34만원 (1박 17만원) 에 머물렀습니다.

강력 추천 제주 숙소! 머룬스테이 ㅎㅎㅎ

 

야외 공간인데 위에 지붕이 있어 좋아요. 커피 한 잔 하기 좋은 공간입니다. 여유로운 공간 ㅎㅎ

패밀리 룸이네요 ㅎㅎ

 

원룸 형태의 공간입니다. 침대가 크게 2개가 있습니다. 창문들은 풍경을 그대로 담고 있습니다. 

 

쇼파가 있고 티비도 있고, 액자들도 인터리어가 좋아요 ㅎㅎ

스타일러도 있어요 ㅋㅋㅋ 이거 있는 곳은 처음 봅니다. 

화장실 바로 앞에 세면대가 있어요.

수건도 넉넉하고 세탁도 가능합니다.

주방 공간이 널찍합니다. 아주 좋아요. 인덕션도 보이네요.

커피머신 버츄오가 있네요. 정수기, 미니오븐, 냉장고, 전자렌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깔끔하네요 

 

실내와 실외가 하나로 연결된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폴딩도어를 열어놓으면 더 개방감이 있어요. 

 

실내에서도 바깥 풍경을 바라보면 제주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숙소 주변에는 사진 찍기 좋은 공간들이 많았어요. 이건 깻잎인가 ㅋㅋㅋㅋ 그냥 좋아서 사진 찍어봅니다. 농작물이 상하지 않게 주의해야 합니다/.

 

 

유채꽃이 피어있는 공간도 있더라구요. 아직은 만개하지 않아서 살짝 아쉬웠지만 날이 좋아서 다 좋네요 ㅎㅎㅎㅎ

 

가격도 시설대비 괜찮고, 위치도 좋았고, 제주 느낌이 나서 좋았고, 다 좋았어요.

 

 

제주 머룬스테이 숙소 위치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