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맛집 연미정 전복밥 전복죽 / 세화주변

by 심찬 2022. 6. 18.
반응형

 

제주 맛집 연미정 전복밥 전복죽 / 세화주변

 

전복밥, 전복죽이 맛있는 집! 

세화주변 제주 연미정 입니다.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던 집입니다.

겉 모습이 좀 허름해서.. 뭔가 좀 걱정되었으나,,

생각했던 것 보다 맛있어서 놀란집입니다 ㅎㅎ

 

주차는 음식점 주변 길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큰 돌하르방이 세워져 있습니다 ㅎㅎ 제주 왔으니 돌하르방과 사진 한방 찍어야 겠죠 ㅎㅎ

 

공유와 아이유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전복밥 드시는 요령도 확인하구요 ㅎㅎ

 

가마솥 전복밥 1만5천, 전복죽 1만2천 하나씩 주문합니다.

기본 찬들이 좋아요 ㅎㅎ 굿굿

 

식탁이 상당히 많네요.

 

서비스로 약간의 회가 나왔어요. 오호~~~

 

전복죽이 나왔습니다. 와, 이거 참 고소하니 맛나더군요. 

 

 

고등어도 나오는데 아이들 먹기도 좋고, 맛있어요 ㅎㅎㅎ

 

전복밥이 약간 짭조롬하니 맛나요 ㅎㅎ 전복밥 또 먹고 싶어요 ㅎㅎ

이거 꼭 먹어야 합니다. ㅎㅎㅎ

 

전복밥과 미역국이 찰떡 궁합입니다.  짭조롬한 밥과 미역국을 함께 먹으면 좋아요 ㅎㅎ

기본찬들과 함께 먹어도 좋아요 ㅎㅎ

 

돌솥밥인데 여기에 물 담아서 누룽지 만들어 먹어야 합니다. 

처음 먹어보는 누룽지 맛이었어요. 이게 참 별미 입니다. 강추 ㅎㅎㅎ

 

세화 주변 음식점 검색하면서 우연히 찾은 맛집입니다.

제주 연미정의 전복밥, 전복죽 강추합니다.

굿굿~!!

 

제주 연미정 위치 정보입니다.

 

 

내돈 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