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맛집 청파 고등어회 전문점 / 세화주변

by 심찬 2022. 6. 19.
반응형

 

제주 맛집 청파 고등어회 / 세화주변 

 

 

연미정 바로 옆에 청파라는 고등어회전문점이 있습니다.

고등어회 하는 집 찾기가 쉽지 않으니, 제주에서 고등어회 한 번 먹고 가야쥬 ㅎㅎ

테이크아웃이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아침11시부터 저녁9시까지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3시부터 5시까지입니다.

 

매장에서 먹는 것과 회를 포장해갈 때 가격이 조금 다릅니다. 포창이 조금 저렴합니다.

저는 고등어회 작은 것으로 4만5천원을 지불했습니다.

 

이 가격은 매장에서 먹을 때의 가격입니다. 포장 가격 대비 5천원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코스 요리도 준비되어 있네요.

두명이면 커플세트도 괜찮을 듯 싶어요. 고등어 회만 시켜도 좋습니다 ㅎ

 

고등어회가 익숙하지 않다보니 먹는 방법도 따로 있어요. ㅎㅎ 이것저것 조합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면서 찍어봤어요 ㅎㅎ 

손님이 많네요. 메뉴고르시는 분도 있고, 이미 고등어회를 즐기시는 분도 있구요 ㅎ (살짝 모자이크 처리했어요 ㅋ)

 

포장해서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고등어회의 푸른 등이 인상적입니다. 초장과 각종 쌈 재료와 밥도 있네요. 호호호

 

매화수와 한라산21이 함께 합니다. 소주가 빠질 수 없죠 ㅎㅎ

고등어회가 전혀 비리지 않고 고소합니다. 기름기가 많아 느끼할 수 있으나 함께 먹는 해초나 생강, 간장, 초장 등 다양하게 먹으니 아주 맛있더라구요 ㅎㅎ 강력 추천합니다. 제주와서 고등어회 꼭 드셔 보세요.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고등어회 먹기가 쉽지 않으니 이정도 가격은 용서를 해봅니다.

 

다음에 또 제주오면 여기 고등어회 또 먹을 겁니다. ㅎㅎㅎ

 

제주 청파 위치 정보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