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하도댁흑돼지두루치기 / 세화주변

by 심찬 2022. 6. 18.
반응형

제주 하도댁흑돼지두루치기 / 세화주변

하도댁 흑돼지 두루치기에서 두루치기 먹었습니다.

 

(아이 키우시는 분들은 참조하세요.) 이곳에 방문하기 전에 검색을 했었는데... 셀프 계란 후라이가 있어서 아이들 먹어야 겠다고 생각해서 선택했는데... 방문하니 없어졌더군요;;; 이게 아쉽;; 두루치기가 좀 매워서 아이들 먹일만한게 없어서 아쉬웠 ㅠㅠ 아이들은 기본 국에 밥 말아 먹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흑돼지두루치기는 맛있습니다 ㅎㅎㅎ 맛없기가 힘들죠 ㅋㅋㅋㅋ

'

싸인들이 많이 보이네요. 유명하신 분들도 방문하는 장소인가 봅니다. 누구왔나 보니 신승훈님이 보입니당 ㅎㅎ

모자란 반찬은 언제든 가져갈 수 있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혼밥 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네요. 실제 혼밥하시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두루치기가 혼자 시켜 먹기 어려운데, 혼밥러를 위한 공간 마련되어 있어 좋아보였습니다.

제주 여행 혼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추세여서 그런 듯 합니다.

 

가격 참조하세요. 1인 9천원 정도 ㅎ

 

금방 나옵니다. 바로 불을 켜서 조리가 시작됩니다.

밥도 나오고 반찬들도 나옵니다.

 

아직 안 익었는데 언른 먹고 싶네요. 언른 익어라. 언능 먹게 ㅋㅋㅋ

상추와 반찬들 ㅎ

 

응 뭐지?

익은 두루치기 사진이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느라 바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두루치기 익은 것 뭐 다 비슷비슷하니 ㅋㅋㅋ 없어도 되쥬?ㅋㅋㅋㅋ

약간 무김치 (무청?)이 가미가 되어 있는 두루치기입니다.

다 아는 맛입니다 ㅎㅎㅎ

 

아는 맛이 더 맛있죠 ㅎㅎㅎ 흑돼지라는 점이 다를 텐데....

한 끼 잘 먹었습니다.

 

혼밥러를 위한 공간 / 하도댁 흑돼지 두루치기 / 세화주변 / 세화해수욕장 주변 맛집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