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남원읍 신흥리 여기,고씨네 : 딱새우회 테이크아웃 전문 맛집

by 심찬 2022. 5. 13.
반응형


제주 남원읍 신흥리 여기,고씨네 : 딱새우회 테이크아웃 전문 맛집


서귀포시 남원읍 신흥리에 위치한 딱새우회 테이크아웃 전문집

3만원이라는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왜냐? 다 손질이 되어 있어 먹기 편하거등요 ㅋㅋㅋ


딱새우 파는 곳!@!@


작은 콘테이너 박스에서 포장 배달을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길가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테이크아웃 해와서 차려놨습니다.

사진의 왼쪽 위는 회덮밥인데... 이건 다른 곳에서 주문한 겁니다. (그냥 쏘쏘 해서 이건 소개 안해요 ㅋㅋ)

딱새우회와 머리튀김 + 한라산 소주 ㅋㅋ 비쥬얼 죽이쥬?


딱새우 머리 튀김은 3천원 ㅋㅋㅋ
이게 튀겼기 때문에 기름지지만 묘하게 계속 먹게 되더라구요.
겉의 투구(?)와 같은 딱딱한 부분은 제거하고 안에 있는 것만 먹으면 고소하니 씹는 맛도 일품 ㅋㅋㅋ


딱새우 회 먹는 법과 머리 튀김 먹는법이 있는데 ㅎㅎ
음... 이대로 잘 안되더군요 ㅋㅋㅋ
그냥 혼자 까다보니 자연스레 터득이 됩니다 ㅋㅋ

 

가장 중요한 딱새우회는 정말 신선해요.
고소하니 술과 함께 먹어야 하는 음식입니다 ㅋㅋㅋㅋㅋ
이미 손질이 다 되어 있기 때문에 그냥 들고 먹으면 되니 너무 편합니다.
소스도 간장, 초고추장, 기름장 입맛에 맞게 골라 먹습니다.

 



서귀포 남원읍 신흥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장소 정보입니다.
저는 근처 숙소인 룸엣155에 머무르고 있어서 걸어서 (3분거리) 테이크아웃해왔습니다.
강력 추천!!

 

내돈내산

 

또 먹고 싶다 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