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세화 카페 추천 : 카페 한라산

by 심찬 2022. 5. 8.
반응형


제주 카페 추천 : 카페 한라산 

세화 주변 카페 추천합니다.

여유롭게 바다뷰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제주여행의 필수 디저트 : 제주 당근 케이크

제주한라봉 아이스티

아이스 아메리카노 를 주문했습니다. ㅎㅎ

(가격은 좀 쎈편...)

작은 마당이 있고 바다뷰입니다 ㅎ

야외 테이블 공간도 있습니다. 이 자리가 인기가 많을 듯 해요.

 

건물은 오래된 주택을 리모델링 한 흔적이 보이네요.

겉 모습은 최대한 그대로 둔 것 같았어요.

내부는 식물이 가득한 아늑한 공간입니다.

날것의 느낌을 표현한 듯 싶은데... (이 자리가 화장실 앞이라 추천하지 않아요 ㅋㅋ) 창문 뷰는 좋은 자리 ㅋㅋ

이것이 창문뷰 ㅎㅎ 아 좋네요 ㅎㅎ

 

이것저것 구경거리가 있어요 ㅎ

아기자기한 화분들이 있습니다. 

 

제주 여행중이라는 티를 팍팍 낼 수 있게 도와주는 인스타그램 아이템들 ㅋㅋㅋㅋ

음료도 다 맛있었어요 ㅎㅎ (가격이 좀 나간다는 것만 아쉬울따름)

 

한라봉 당근 케이크를 꼭 먹어야 한다고 해요 ㅎㅎ 맛있어요. 아이도 좋아하네요 ㅎㅎ

 

건물이 2개가 있는데요.

이 공간으로 들어가서 음료 주문을 합니다.

이 공간의 또다른 재미가 하나 있는데요 ㅎㅎ

 

또 하나의 인스타그램 포토존 ㅎㅎㅎ 

TV에 출현할 수 있어요 ㅎㅎ

 

이런 식으로 찍을 수 있는데... 뒤에 차가 지나가는 타이밍은 피해줍시다 ㅎㅎ

 

세화 카페

카페 한라산

장소 정보담아요

 

 

 

아이들 때문에 정신이 없었지만...

다음에 혼자 와서 여유를 즐기고 싶었던 카페

강력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