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세화 맛집 : 면수동 흑돼지 연탄구이

by 심찬 2022. 5. 9.
반응형

제주 세화 맛집 : 면수동 흑돼지 연탄구이

 

세화 밸란디 숙소 바로 옆에 위치한

면수동 흑돼지 연탄구이 입니다.

 

우연히 근처에 있어 들렀는데... 여기 참 좋은 곳입니다 ㅋㅋㅋ

맛집 추천!

 

바다 바로 옆은 아니지만

바다도 보이고

제주의 정취가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ㅎ

 

아주 간단한 메뉴판

흑돼지 1인분이 2만원입니다

 

저희는 

흑돼지 오겹1인 2만

흑돼지 목살 1인 2만

제주(일반) 오겹 1인 1만6천

기타 공기밥 및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룸으로 구분되어 있는 공간도 있고, 테이블이 널찍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용눈이 룸(?) 공간입니다

아기 의자도 있어요. (아기 의자도 바로 소독 해주시는 센스)

 

 

창으로 보이는 뷰입니다.

제주 감성이 느껴집니다 ㅎ

 

연탄구이에 굽는 흑돼지 삼겹살 벌써 기대기대~!@

 

소금을 뿌려주십니다. 제주 흑돼지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멜젓도 있죠 ㅎ

 

한라산21 소주도 빼놓을 수 없죠.

연탄불에 고기가 줄을 서네요 ㅎㅎ

흑돼지 특유의 쫄깃함이 좋았습니다.

 

목살은 부드럽고,

삼겹은 진리고 ㅋㅋㅋ

둘 다 맛있었습니다.ㅎ

 

뭔가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좋았고,

(주인분께는 죄송하지만) 유명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 

나만 아는 맛집, 나만의 공간이고 싶은 그런 곳이랄까요?

 

제주에서 먹는 흑돼지 가격이 좀 비싼편이긴 한데...

그래도 안먹으면 섭섭하쥬 ㅋㅋㅋㅋ

 

브랜드 있는 가게에 가서 북적북적한 것보다

뭔가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좋았어요.

다음에도 또 오고 싶어요 ㅎㅎ

 

아이들에게 과자 선물도 주시고

따스한 정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저희가 머문 숙도 밸란디 바로 옆에 위치했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