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204제주

제주 평대맛집 : 벵디 - 돌문어덮밥

by 심찬 2022. 5. 7.
반응형

제주 평대맛집 벵디

돌문어덮밥 꼭 먹어야 해요.
검색해서 찾아간 맛집ㅎㅎ
평대맛집
강력 추천합니다.

바닷가 근처에 있어 바다뷰가 인상적인 공간입니다. 얼른 들어가 봅니다.
주차 공간은 넉넉합니다.

이미 유명한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지만 저희가 갔을 때는 다행이 웨이팅없이 바로 먹었습니다.
4월말은 여행 비수기라 그런가봐요.

(들어오는 분들마다 얼마나 기다려야 하냐고 다들 물으시더군요. 이미 줄서기를 각오하고 방문하시더군요 ㅎㅎ)


메뉴는 총 6가지가 있습니다.
성인기준 1인 1메뉴를 주문해야 합니다.
저희는 돌문어 덮밥과 흑돼지 간장 덮밥을 주문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뿔소리 톳 덮밥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뷰는 대충 이렇습니다.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사람들이 밥먹고 있는데 사진 찍기가 좀 애매해서리 ㅋㅋㅋㅋ)
뷰의 느낌은 이정도면 충분한듯 해요 ㅋㅋ

내부 공간이 그렇게 넓진 않아요.
7~8개 테이블 정도입니다.


돌문어 덮밥이 나왔습니다.
살짝 매콤해서 아이들이 먹기는 어려워요.
맛있어요 ㅎㅎ

짭쪼롭하니 고개가 끄덕여지는 맛입니다. 돌문어 덮밥을 난생 처음 먹는 것 같아요. 쉽게 접하기 힘든 음식이죠.
이럴 때 먹어 볼 수 있죠. 가끔 생각날 듯한 맛이었어요 ㅎㅎ


흑돼지 간장 덮밥
아이들 때문에 이 메뉴를 주문했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손이 절로 더 가는 맛이었습니다.
아이들도 먹고 저도 맛있게 먹은 음식이었습니다.
다른 음식도 궁금한데... 배가 작은 우리는 여기서 만족해야 했습니다.




아 그리고 밥을 셀프로 더 가져다 먹을 수가 있습니다.
추가 밥 무한리필
덮밥류가 대체로 짭짤해서 그런지 손님들이 밥을 더 주문하는 듯 해요. 이 부분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강력 추천!





제주 벵디 위치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