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6용인

용인 짬뽕지존 / 한화리조트 베잔송 앞 맛집

by 심찬 2023. 7. 27.
반응형

용인 짬뽕지존 / 한화리조트 베잔송 앞 맛집

 

"여행가서 누가 짜장면을 먹나" 라는 나의 생각을 바꾼 이곳 용인 짬봉지존을 맛집으로  강력추천합니다.

 

짬뽕의 절대강자 짬뽕지존 즉석 짬뽕 전문점 용인남사점에 방문했습니다.

 

주차장은 널찍하니 걱정없습니다.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6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주말 및 공휴일은 오전 5시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입니다.

연중 무휴라는 글자가 보입니다.

내부 공간은 널찍합니다. 자리가 많네요.

 

오픈 주방 형태입니다. 아이 의자도 보입니다.

 

메뉴판을 살펴봅니다. 짬뽕지존의 맛 철학 100퍼센트 국내산 고추가루를 사용하네요.

 

짬뽕의 종류가 다양합니다. 매운 짬뽕이 많습니다. 저희는 기본 지존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아이들이 먹을 수 있는 지존 짜장도 하나 주문합니다. 아이들이 먹기때문에 안매운맛입니다.

 

볶음밥과 만두가 있네요.

 

주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탕수육은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찹쌀 탕수육과 사천 탕수육!! 저희는 찹쌀 탕수육 소자를 주문합니다.

 

기본 반찬은 단무지와 함께 빨간... 저게 나오구요 ㅋㅋㅋ 이름이 뭐더라 ㅋㅋ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종 식기류 및 공기밥, 접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아용 접시 및 일회용 앞치마, 물과 단무지가 필요하던 더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장 내에서만 사용해주세요.

 

 

 

짬뽕이 나왔습니다. 얼큰한 불맛이 아주 맛있는 짬뽕입니다. 또 먹고 싶은 맛입니다. 짬뽕전문점이라 할만 합니다.

 

짜장면도 맛있습니다. 맛없기도 힘든데 반대로 아주 특색있는 짜짱면도 힘들죠 ㅋㅋ

 

찹쌀 탕수육입니다. 양파를 곁들여 먹으면 아주 좋습니다. 바삭하니 부드러운 맛입니다. 굿굿 안먹으면 서운한 탕수육 ㅋ

 

나가는 길에 얼음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 혹은 아이스티 등을 한 잔 가져갈 수가 있답니다.

 

이렇게 두 잔을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ㅎㅎ

 

용인 베잔송 근처에 음식점이 많지 않은데 다행히도 맛집이 있어 좋았습니다.

 

다음에 오면 또 올 것 같습니다.

 

여행가서 누가 짜장면집에 들어가나 라고 생각했던 나를 바꾼 맛집이었습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