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2306용인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 37.5 시그니처 조식

by 심찬 2023. 7. 29.
반응형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 37.5 시그니처 조식

 

용인 한화리조트 베잔송은 조식 뷔페가 없습니다. 대신 더 좋은 37.5 시그니처가 있습니다.

 

먼저 우아한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옵니다. ㅋㅋ

 

내부 모습입니다. 아침 조식을 즐기러 오신 분들이 많네요 ㅎ

아침 햇살이 강하게 들어와서 커텐을 치고 있는 모습니다. 

 

셀프바에서 식기류 및 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자리가 느낌 있네요 ㅋ

브런치, 샐러드, 사이드 메뉴등이 보입니다.

스테이크, 프라이드 라이스, 피자, 파스타 및 리조토 메뉴도 있구요.

 

커피, 티, 과일 주스, 에이드, 요거스 스무티 등의 음료도 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네요. 생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네요 ㅎ 저녁에 생맥주 파티~~

 

주문한 커피와 오렌지 주스가 나왔습니다. 생 오렌지 주스가 굿굿, 커피는 먹을만 했어요 ㅋ

 

정통 미국식 브런치가 나왔습니다. 이것저것 먹을게 참 많고 재미있어요 ㅋ 아이도 좋아해요. 호불호가 없는 메뉴입니다.

철판 토마토 오믈렛 라이스 입니다. 부드러운 계란옷을 입은 오므라이스가 토마토 소스와 살작 비벼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약간 새로운 맛이고 든든한 조식으로 딱입니다.

 

어른 둘에 아이 둘이 배부르게 간단히 아침을 즐길 수 있는 조식이었습니다.

 

인테리어 구경하는 맛도 있답니다 ㅋㅋ

 

한화 리조트 용인 베잔송 건물 내 1층에 위치한

37.5 시그니처 점 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