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만월당 / 파스타맛집 / 리조또맛집 / 최고맛집 강추

by 심찬 2019. 12. 3.
반응형

 

 
제주 만월당

 

 
아내의 손에 이끌려 찾아간 이곳
 
아 여기는 정말
지금까지 먹어본 이탈리안 레스토랑(?) 중에서 단연 최고
이 집이 우리 집 근처로 이사왔으면 좋겠어요
또 생각나는 곳 (강력 추천)


 

11시 오픈 이라 조금 기다렸다가 들어갔어요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합니다.

 

 

 

 

식기가 느낌있네요

 

 

메뉴 확인하시죠

 

우리는 전복리조또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새우 로제 파스타  (==>아기 위해서 안 매운 맛으로)

 

이렇게 3개 주문

 

주문 하고 주면 구경 하기

 

 

 

뒤쪽으로는 (구제?) 물품 판매 공간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네요....

 

 

테이블 사이의 초록 초록

 

 

뭔가 인테리어가 느낌있어요. 멋져

 

 

만월당이라는 이름이 뭔가 낯설지 않아서 생각해보니

 

아이유가 출연했던 호텔 델루나에

 

만월당이 나왔더랬죠?ㅋㅋ

 

 

이제 음식이 나왔어요

 

뭔가 데코가 살벌한 ㅋㅋㅋ

 

파슬리로 멋을 낸 전복 리조또

 

색이 푸르딩딩해서 무슨 맛일지 궁금했는데

 

와우 진짜 맛나!!!! 이거야 뭐야 이거 대박, 최고 우와 으으으

 

 

 

새우 로제 파스타 

 

아 이것도 맛있어

 

아기를 위해 안맵게 했음에도 맛나요 (맵기가 그대로 있으면 더 맛있을 듯)

 

 

 

토마토 해산물 파스타

 

우와 이건 정말 처음 먹어보는 듯한 맛이면서도 전혀 거부감 없는

맛있는 맛, 어떻게 설명하냐 이거

정말 맛있어요.

이것도 강추 으으으 강추

 

세 가지 메뉴 모두 맛잇음

집에 돌아가면서 생각나는 맛

집에 돌아가서도 생각나는 맛

이거 정말 강력 추천하는 맛

 

 

아기도 맛있다면서 연신 따봉을 남발하는 맛,

 

 

 

 

 

"내돈주고내가사먹은후기"

 

정말 맛있는 곳이라서

 

강력 추천합니다.

 

이미 유명한 곳인듯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