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구좌상회 작업실 시골케이크집 / 제주 카페 추천

by 심찬 2019. 12. 3.
반응형
 

 

제주 구좌상회작업실

 

 
여기도 유명한 곳인가봐요
당근 케이크가 맛있다고 하는 카페


 

오픈 10:30    /    클로즈 18:30

 

일찍 닫으시나보군요

 

 

시골집 풍경을 연상 시키는 이곳

 

하늘이 아름다운 오늘

 

만월당에서 맛있는 음식 먹고나서

 

이곳에서 음료 한잔 먹으러 왔어요

 

눈이 부시게 빛나는 구려! 당신의 이마가

 

 

겉은 시골집 안은 현대식 개조

 

 

 

이게 뭔지 모르겠으나

 

그냥 뭔가 있어보이는 ㅋㅋㅋ

 

 

아기자기한 소품이 눈에 들어오네요.

 

 

창문 앞에 담벼락과 어울리는 화분들

 

뭔가 줄지어 놓지 않았는데 더 느낌있자나~

 

 

아내는 모델입니다. 나만의 개인 모델. (죄송)

 

 

제주의 시그니처 담벼락이쥬

 

 

 

날이 좋아서, 

 

하늘이 파래서 좋네요

 

 

안쪽에 준비된 자리들도 좋네요

 

 

메뉴판 확인하세요.

 

골드망고그린티가 눈에 똭 보여서 시켰으나..... 품절이라는;;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복숭아 아가씨 (5.0)아이스 아메리카노(5.0) x 2

우리의 목적인

구좌당근케이크 (7.0) 주문

 

 

내부 모습

 

 

여기 저기 아기 자기

 

 

우리는 좋은 날을 만끽하기 위해

 

바람이 살짝 차갑긴 하지만

 

야외 테이블을 선택!

 

 

 

이 건물이 느낌있어

 

 

 

 

커피 한잔 마시는 여유

 

 

 

복숭아 아가씨는

 

카페인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는 비추 ㅋㅋ

 

아이스티 느낌;;

 

 

당근 케이크는 맛있더군요

 

그런데 한 번 먹어 본 듯한 맛,,, 그럼에도 맛있네요 ㅋㅋㅋ

 

 

아기도 잘먹어요 ㅋㅋ

 

 

 

사진 몇 장 더

 

 

 

꽃들도 함께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

 

제주 여행 중에 만난 작은 카페 구좌상회작업실

 

여유롭게 즐기다 돌아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