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맛샘분식 / 추억의 분식집 / 분식집 추천

by 심찬 2019. 12. 3.
반응형

 

 

제주 맛샘 분식

 

추억의 분식집에서 맛난 음식들을 먹었습니다.

 

간단하게 요기하기 위해 들렀는데

 

폭풍흡입 ㅋㅋㅋㅋ

 

주인 아주머니 음식 솜씨 좋네 ㅋㅋ



 

전화번호가 앞 자리가 2자리네요

 

오랜 역사가 숨쉬는 이곳

 

 

내부 주방은 조촐합니다.

 

 

메뉴도 간단 심플

 

 

우리는 떡볶이, 튀김(고구마만 있음), 국수

 

이렇게 주문했어요

 

현금(or 계좌이체)만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정겨움이 넘치는 공간

 

조금 기다리니 음식이 나왔어요

 

김치까지 주시네요

 

오오!

 

 

국수

 

평범한듯 참 맛있는 국수, 국물까지 후루룩

 

맛있네 ㅋㅋㅋ 하면서 다먹음

 

 

고구마 튀김

 

제가 개인적으로 고구마 튀김을 좋아하긴 하지만

 

고구마 튀김의 정석을 이제야 맛보네요

 

깔끔하게 질리지 않고 따끈한 튀김

 

오래 장사 하실만 합니다.

 

 

떡볶이

 

맵지 않고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매운것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울 수 있으나

 

제 입맛에 딱

 

고구마 튀김을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으니 맛있네요 ㅋㅋ

 

 

 

 

이렇게 먹었는데 단돈 9천원

 

가격이 너무 저렴한게 아닌가 싶네요

 

 

맛있는데 추억까지 덤

 

오래 장사 하셔요~~~

 

다음에 제주 오면 또 방문할게요

 

 

 

주인 아주머니 혼줄 내주세요

 

방문해서 바쁘시도록 줄을 서세요

 

주문 많이 해서 혼줄 내주세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