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올레시장 우정회센타 / 회 테이크아웃 후기

by 심찬 2019. 12. 3.
반응형

 

제주 올레시장 우정회센타
 
이곳에 방문한 목적은
회를 사려고~~!!!
오늘 저녁은 회다


 

올레시장에 위치하고 있어요

 

올레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기 엄청 힘들더군요 ㅠㅠ

 

주차비는 공영이라 매우 저렴해요. 

 

30분? 정도 1천원 지불

 

그런데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길이 어매이징.... 사람이 참 많아서 당황쓰

 

주차하고 이것저것 선물도 사고 

 

 

우리의 주 목적 

 

테이크아웃 회를 사려면 이곳으로 ㅋㅋㅋㅋㅋ

 

 

 

 

가게 앞에 메뉴가 공개되어 있어요

 

난 이렇게 메뉴를 공개한 곳이 좋더라

 

가격보고 원하는 것을 골라요

 

테이크 아웃과 먹고 가는 가격이 다르니 주의!

 

메뉴판이 별도로 있어요

 

아무래도 먹고 가는 가격은 스끼다시? 가 포함되어 있으니 가격이 다르겠죠?

 

 

샘플도 친절하게 보여주고 있어요

 

꽁치김밥 사는 분도 많더군요.

 

우리가 주문한 것은 "참돔+방어+우럭 3만원짜리"

+ 딱새우회 1만원

 

오 좋아

 

 

기다리는 동안 고등어 구경합니다. 다음에는 고등어 먹어보련다 ㅋ

 

 

이쪽 물고기도 구경합니다.

 

미안해 물고기들아

 

 

 

내부 사진입니다. 다들 술 한잔 기울이시네요 ㅋ

 

 

기다리는 동안 대기표 대기 주걱을 받았습니다. 42번이래요.

 

 

 

딱새우회 처음 먹어봐요

 

신기하네요

 

맛잇네요. 고소하니 굿굿 또 먹고 싶은 맛.

 

 

 

회가 두툼하니 아주 굿

 

다 제 입맛에 딱 맞아요

 

좋아요. 여기 추천

 

 

 

장사가 잘 되는 곳은 이유가 있는 법이죠

 

2호점도 있다고 하니 

 

다들 회 즐겁게 안전하게 즐기세요

 

 

 

 

 

"내돈주고 내가 사먹은 후기"

 

 

 

 

 

올레시장 우정회센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