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산굼부리 /제주 꼭 들러야할 곳 / 강력추천 제주명소

by 심찬 2019. 12. 4.
반응형

 

 

제주 여행가서 꼭 한 번은 들러야 하는 곳

 

오름을 좋아하는데요

 

오름과 억새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멋진 곳 

 

강력 추천


제주 산굼부리

여기 진짜 멋져

미쳤어 대박임




 

날이 참 웃긴데

 

한쪽 하늘은 흐리고 / 반대쪽 하늘은 쾌청 ㅋㅋ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 없음

 

 

입구로 들어가 보는데

 

 

해설 프로그램도 있네요

 

 

매표소에서 표를 사야해요

 

성인 1인 6천원

청소년,경로우대 등 4천원

어린이는 만4세이상 3천원

 

우리는 성인3명이라 1만8천원 / 3살 아기는 무료

 

이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표를 들고 갑시다

 

 

들어 갔는데

 

공원이 잘 꾸며져 있어요

 

 

 

공원도 멋진 나무들이 참 많아요

 

 

 

매점도 있어요

 

 

나무랑 하늘이랑 구경하기 

 

 

두꺼비 식수대도 있네요 ㅋㅋ

 

 

아직 시작도 안했어요 ㅋㅋ

 

여기는 그냥 지나가는 길인데 

 

지나는 길 퀄리티도 굿 ㅋㅋ

 

 

분명 같은 날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쪽 하늘은 아주 맑음 ㅋㅋㅋㅋ

 

 

포토존이 있는데

 

재미삼아 ㅋㅋㅋ 찍는 분들 

 

돌담이 이쁘쥬

 

 여기 매점과 기념품 파는 곳

 

그 앞에 말들이 있네요 ㅋㅋ

 

여기부터

 

이제 산굼부리의 하이라이트가 시작되는데......

 

 

제주 느낌 물신 /

 

저 돌은 뭐지 ㅋ

 

이제 정말 시작이에요

 

억새 보이시나요?

 

 

사진 예술이쥬?ㅋㅋㅋㅋ

그냥 막찍었는데. 티나긴 하쥬?ㅋㅋㅋㅋ

 

 

오오오 예뻐 뭔가 멋있어

 

 

우와 우와 감탄 하면서 길을 걸어감

 

아무리 봐도 질리지가 않어

하늘 멋져

 

와 이거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써야하는거 아닌가?

개인적으로 배경화면 써도 괜찮으니 마음껏 쓰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쓰겠지;;;

 

 

억새보호 / 들어가지 마세요/ 금연구역입니다

 

 

우와 그냥 그림

저기 꼭대기에 뭔가가 보여

 

저기까지 갈거야

마음이 편안해지는 곳

결혼의 여신 촬영장소

우우우 오오오 굿굿굿

정상 부근

 

이렇게 의자에 앉아 쉴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의자에 앉아 한 컷

 

 

막 찍어봅니다

 

우와 가운데가 파여있쥬 / 오름

 

우와

 

여기가 정상이요

 

여기로 갑시다

사슴이니 / 멋지구나 / 기세등등

나무를 배경으로 사진 찍기

 

여기서 사진 100장 찍은 듯

 

웨딩 촬영하러 오는 분도 있더군요

 

아주 마음에 든 곳

 

나는 자연을 좋아한다면?

 

여기는 필수 코스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