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통갈치요리 제주마당

by 심찬 2019. 12. 4.
반응형

 

 

제주 통갈치요리 제주마당

 

 

제주 통갈치요리 전문점 제주마당을 찾았습니다.

 

제주 국제공항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곳에 있어요.

 

 

주차장이 넉넉하게 있습니다.

 

 

 

영업시간 참조하세요.

9시부터 9시까지~ ㅋㅋ

 

많은 싸인들이 보이네요.

윤택도 보이고 기안84도 보여요 ㅋㅋ ㅋㅋㅋ

 

 

내부는 널찍합니다. 테이블도 많고요.

 

 

메뉴판 참조하세요. 가격이 상당히 비싼 편이에요ㅠㅠ

 

 

우리는 3명이라 2~3인분 짜리로 주문을 했습니다. 한 사람당 2만5천원 꼴인데요. (좀 비싸네요';;')

 

우리는 통갈치구이를 먹으러 왔으니!!!!

 

8만2천원짜리를 주문했습니다.

 

 

4~5인분 세트메뉴 참조하세요.

 

한정판매 점보메뉴와 추가메뉴들도 참조하세요.

 

음료수가 2천원...음.. 착하진 않아요

 

 

방송에 많이 나왔나봅니다.

 

 

돈까스와 오메기떡이 나옵니다. 그럭저럭 먹을만 했어요.

 

돈까스는 전문점이 아니고 식은 상태여서;; 좀 별로

 

오메기떡은 맛잇네요 ㅎ

 

 

기본 반찬들이 나오구요.

 

여기도 기본 반찬들 참조핫세요

 

 

 

갈치가 나오는 순간 오호~~~ 

 

이래서 가격이 좀 비싼가 싶더라구요. 비쥬얼이 좋네요. 통으로 한마리가 나오니 굿!!@

 

 

아이 먹을 수 있는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미역국에 성게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그리고 전복 뚝배기

 

 

전복이 들어가 있고, 조개도 많아요.

 

 

갈치 부지런히 먹어야죠

 

 

 

제주도 여행 중에 맛본 통갈치구이,,

가격은 좀 비싼편이긴 하지만 먹을만 하고, 음식들이 잘 나오더군요. 나쁘지 않았어요. (가격빼고요ㅋ)

 

 

 

 

 

장소는 여기입니다.

 

제주마당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