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에인감귤밭 감귤체험후기 / 제주에서 해야할 일

by 심찬 2019. 12. 3.
반응형

 

제주에인감귤밭
 
아내의 넘버원 희망사항
제주 감귤밭에서 감귤따기 체험하기
그 희망사항을 이룬 곳
감귤체험후기 함께 하시죵 ㅋㅋ

 

핑크핑그 느낌있는 이곳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는데

 

들어가는 입구가 매우 좁아요

 

(제주도는 길이 좁은 곳이 많으니 주의)

 

 

 

주차장 모습

 

 

핑크 핑크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안쪽에 들어가면 메인 건물이 있어요

 

 

 

감귤밭 이용자를 위한 안내사항 확인하세요.

 

우리는 카페 음료는 패스하고 감귤체험을 하기로 했습니다.

 

감귤체험을 하면 감귤을 자기가 먹을 수 있는 만큼 먹을 수 있거든요.

 

배터지게 귤 먹고나서 또 음료를 먹기에는.... 뭔가 불가능할 듯 ㅋㅋ

 

 

내부 카페 메뉴판입니다.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네요....으으으

 

 

감귤밭 이용 안내사항이 여기도 있네요 ㅋㅋ

 

현금(or 계좌이체) 결제를 합니다.

 

1인 7천원 / 아이도 성인도 7천원

 

1KG 의 수확한 감귤을 가지고 가기 때문이에요.

 

 

택배 주문도 가능하군요. 택포 2만5천원

 

 

아름다운 감성이 느껴져 ㅋㅋ 밭으로 들어가고파

 

 

돈을 지불하고 바구니와 가위를 받고 귤밭으로 입성

 

언른 감귤 따고 싶어서 발걸음이 빨라짐

 

 

어서 따볼까 어디까지 가볼까

 

감귤밭이 넓으니 길 잃음 주의

 

 

넓어요.

 

 

집중한 이마

 

 

아기도 집중

 

3살인데 제법 잘 하네요.

 

손 다칠까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잘 하네요. (그래도 주의, 또 주의!)

 

 

바구니에 귤을 하나씩 넣으면서 흡족해 합니다 ㅋㅋㅋ

 

 

아이가 신나해요. 참 재미나요 ㅋㅋㅋ

 

 

곳곳에 보이는 아름다운 테이블들ㅋㅋ

 

 

여기는 사진을 찍어야 해

 

 

여기서도 찍어야 해 

 

 

감귤을 모두 따면 이렇게 봉지에 담아 줍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봉지에는 2KG의 감귤이 담겨 있습니다.

 

 

 

 

한 쪽에 마련된 포토존입니다.

 

이런 공간이 상당히 많아요.

 

 

 

감귤체험 이용한 사람들만 이용가능한 곳입니다. 

 

 

아름다운 이마분이 아니 아내분이 신났어요

 

 

아내가 감귤체험 꼭 해보고 싶었다는 그 일을 했습니다.

 

참 재미있어 했어요.

 

많은 분들이 감귤도 따고 감귤도 마음껏 먹고,

 

맛있는 감귤 나무를 찾아다니며

 

배부르게 감귤 먹은 이날은

 

그저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저 감귤은 지금 우리 집에서 아직도 까먹고 있어요 ㅋㅋㅋㅋ

 

 

 

"내돈주고 내가 체험한 후기"

 

 

 

제주에인감귤밭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