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세화 그때그집 흑돼지 오겹살

by 심찬 2019. 12. 3.
반응형

 

제주 세화 그때그집 오겹살
 
오겹살 먹고 싶어서 달려간 곳
숙소에서 사장님이 태워 주셔서 편하게 왔더라능
세화 그때그집 오겹살 후기

 

여기는 원래 김치찌개 전문인가봅니다.

 

우리는 흑돼지 오겹살을 먹으러 왔어요.

 

 

 

점심메뉴 무한리필에 눈길이 가지만 지금은 저녁이라 ㅋㅋㅋㅋ

 

 

 

주방도 보이네요.

 

 

김치찌개가 맛있나보다라고 생각하는데

 

김치찌개는 세트 주문시 포함되어 나오나봅니다.

 

 

자리 잡고 앉자

 

 

 

기본 반찬 나오고요

 

 

셋팅 되고 있구요 ㅋㅋ

 

 

우리는 오겹살 세트를 주문했어요.

 

 

술병들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흑돼지와 백돼지 차이점이 나와있는데

 

음.... 뭔가 다른가봅니다.. 저는 그냥 맛있으면 그만 ㅋㅋㅋ

 

한라산 21 (무려 21도)

그런데 깔끔.... 알코올 향도 안나고 이거 뭐지

추천하는 소주

 

 

고기 올라옵니다.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소세지와 새우

 

고기도 잘라 주시네요.

 

 

 

 

 

계란찜은 추가 주문 (맞나? 기억이 가물가물) ㅋㅋ

 

 

 

김치찌개 굿굿

 

왜 김치찌개 전문인지 알겠더라는 깊은 맛이 있더군요 ㅋ

 

 

 

고기가 먹음직스럽게 익어갑니다.

 

 

흑돼지 오겹살은 저는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아내 입맛에는 살짝 기름지다고 하더군요.

 

아무래도 오겹살이라 삼겹살보다 더 기름지긴 하지만 저는 더 고소하더군요.

 

살찌려나봐요

 

 

호호호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곳입니다 ^^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내돈주고내가먹은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