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에어비앤비 어느날문득제주 / 숙소추천 / 제주 숙소

by 심찬 2019. 11. 22.
반응형


어느날문득제주

 
제주로의 가족 여행
3살 아기와 아내와 처제 
이렇게 3+1 명은 제주도 여행을 갑니다.
에어비앤비 숙소 <어느날문득제주>로 정했습니다.
가격은 19만원 독채
결론부터 말하자면 아주 강력 추천합니다.!!



 

입구에 센스 있는 간판이 있어요.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를 곳곳에 만들어 주셨는데

하나씩 살펴 볼게요

 

정면에 보이는 건물은 주인댁에 살고 있는 집이랍니다.

다른 건물보다 좀 더 커보이는건 느낌 탓인가?ㅋㅋ

 

 

구름동동 독채가 우리의 숙소랍니다.

내부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앞 마당이 널찍하게 있어요. 저쪽에는 창고카페라고 있고요.

 

 

캠핑용 의자가 2개 있고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장소도 있어요.

 

 의자와 식탁이 마련되어 있어요. 바베큐 가능

 

현무암 돌담과 그저 의자 하나에 인스타 감성이 묻어납니다.

 

날씨가 살짝 흐려서 아쉬울 따름

 

 

마당 샷 한번 ㅋㅋ

 

내부로 들어가 봅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보입니다.

 

감성적인 조명과 장식들

 

 

널찍한 테이블이 있구요.

 

 

만화책도 구비 되어 있다는

 

거실뷰입니다. 마당이 보여요

 

조식용 빵과 버터, 수제잼, 귤, 커피 등등 마련되어 있어요.

 

 

갬성이 느껴지시나요.

 

 

거실 쇼파와 테이블, 뭔가 느낌있쥬

 

 

주방입니다. 드롱기 토스트기와 포트, 깔끔하네요

 

 

귀여운 장식들

 

 

1층 안방입니다. 폭신폭신 침대와 레트로 느낌 화장대, 어느 것 하나 그냥 흘러 보낼 수 없는 갬성

 

 

화장실 아주 깔끔하네요. 비데 설치 ㅋ

 

샤워 시설도 당연히 있구요.

레이스 커튼이 매력적입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이 독채는 2층이 있어요.

 

 올라가는 길 갬성 한 번 더

 노래를 틀어 놓으셨더더라구요. 오 이거 탐나는데 ㅋㅋㅋㅋ

 

의자와 책, 화분,,,, 아기자기하게 꾸며 놓으 셧네요.

 

 

구석에 마련된 조명과 장식이 참 마음에 들어요.

 

이거 갖고 싶다.

 

경사진 천장이 더 매력적인 ㅋㅋ

2층 난방은 전기장판으로 되어 있어요.

2로 셋팅해놨는데 엉덩이 뜨거워 불난뻔..... 1을 추천해요.

갬성 퐁퐁

 

2층 커튼이 있는데요.

 

 

커튼을 열고 문을 열고 나가면 !!!!!

 

우와 이거 뭐야, 뷰가 미쳤어

 

 

추가 샷들 감상 하세요

 

1층 안방 화장대 / 디테일 샷

1층 안방 조명 샷

 

화장실에서 보이는 바깥 풍경도 갬성

 

깔끔깔끔

 

 

사장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차를 두고 외식하러 간다니까 사장님이 친절하게 차로 태워주셨답니다. 너무 칭찬해!! 정말 대단해!!

돌아올때는 택시 (약5천원)

 

단점이 거의 없는 곳이에요

 

단점이 있다면 주차 장소가 협소해서 주차 덜덜덜 하면서 했습니다.

 

난방 조절이 생각보다 어려우니 조심하세요.

 

행복한 시간 보내다가 돌아갑니다.

 

여기 재방문 하고 싶은 곳,,, 또 가고 싶다 제주

 

 

 

장소 확인하세요.

 

 

 

에어비앤비 숙소 추천

 

강력 추천

 

어느날문득제주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