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201911제주

제주 아내의 텃밭 / 제주 숙소 추천 / 서귀포 주변 보목로

by 심찬 2019. 11. 29.
반응형



제주 숙소 추천

아내의 텃밭

 

개인집이며 2층에 숙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 등록되어 있지 않으며
개인적인 연락으로만 방을 대여해 준다고 해요.
아내가 예약해서 가게된 집입니다.

 

알음알음 찾아서
1박에 29만원(?) 아마 맞을 거에요...
5인 or 6인 이상 수용 가능
아내가 예약해서 저는 잘 모른다능;;
(확인 필요)

 

집 주인 분께서 여행을 가셨다고 해요.

 

체크아웃, 체크인 마음대로 해도 된다고 하셔서 띠용 ㅋㅋ

 

생각보다 편하게 잘 지냈어요.

 

 

 

인테리어 감성이 아주 좋아요.

 

모던함과 식물의 조화가 아주 돋보이는 집입니다.

 

 

 

마당이 보이는 창문과 화분들이 줄지어 있어요.

 

 

천장에는 선풍기(?) 라고 해야하나 ㅋㅋ

 

모던 조명들

 

 

복층 구조입니다.

 

윗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거실에는 큰 테이블이 있구요.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도 아주 깔끔하고 널찍해요.

 

정수기 + 얼음 정수기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어 먹었더라는 ㅋㅋㅋㅋ

 

 

거실에는 난로가 있어요.

 

난로에 불을 붙여 따뜻하게 할 수 있는데

 

저희가 제주를 방문했을 때는

 

11월임에도 불구하고 날씨가 워낙 따뜻해

 

난로를 켜기에는 날이 너무 따뜻했어요 ㅋㅋ

 

 

 

저는 여기 뷰가 제일 마음에 들어서 ㅋㅋㅋㅋ

 

 

화분에 마음 뺏겨 버린 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 작은 다육 화분 장식 + 기타

 

 

방에 고양이 장식이 보이죠 ㅋ

 

 

블루투스 스피커로 음악을 틀 수 있어요. 와이파이도 당연히 있구요.

 

 

 

 주방 모습입니다.

 

주방기기, 밥통, 인덕션,, 다 있네요. 조미료까지?ㅋ

 

 

창 밖 뷰가 참 이뻐요

 

 

분리수거 상자들

 

 

화장실이 총 2개인데...

 

사진으로는 하나 밖에 없네요 ㅠ

 

 

 

 

2층 다락방입니다.

 

아기자기하죠, 도란 도란 이야기 할 수 있는 공간

 

 

2층 베란다로 나갈 수 있어요

 

 

이쪽은 만화책 + 책 읽는 공간

 

 

 

책들이 보이시나요

 

귤 까먹으면서 시간 보내는 곳 

 

 

 

만화방인가 ㅋ

 

 

 

방이 총 3개 있는데요

 

그중 작은 방은 침대 2개

 

 

숲 속에 들어와 있는 느낌 ㅋ

 

 

 

큰 방 모습입니다.

 

더블 사이즈 침대가 하나 있어요

 

 

 

 

마지막 경치 감상하시죠

 

 

 

 

이곳은 야외 공간 마당입니다.

 

 

 

 

 

 

 

 

 

 

 

 

숙소 추천해요.

 

주변에 바닷가도 있어서 걸어갈 수 있어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친구들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숙소 추천합니다.

 

2인이 다녀오기에는 조금 비싸긴 하쥬?ㅋㅋ

 

저희는 3+1인이라서 과감하게 질렀어요 ㅋ

 

후기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